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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장 소: 협의
- 날 짜: 연중무휴
- 가 격 : 협의
- Speaker : 토이앤씨네 대표
- 강의 자료(기초, 중급)
3D 프린트 강의 내용
3D 프린팅 캐릭터/architecture 과정
● 인물 및 제품(피규어)스캐닝
3D 스캔닝 => 보정(수정과정) => 폴리곤 수 정리 => 슬라이싱(프린팅적층과정) => 3D 프린팅 => 후가공(도색) => finishing
● 캐릭터(피규어, 아트토이)
3D 모델링 => 리깅(포즈변화) => 폴리곤 수 정리 => 파팅 => 슬라이싱 => 3D 프린팅 => 후가공(도색) => finishing
● 역 설계과정
도면설계 => dwg등(drawing)추출 => 3D 모델링 => 파팅 => 슬라이싱 => 3D 프린팅 => 후가공(도색) => finishing
● architecture
3D 모델링 => 프린트용 데이터 변환 => 파팅 => 슬라이싱 => 3D 프린팅 => 후가공(도색) => finishing
3D그래픽(게임)VR-AR과정
● 캐릭터
3D 모델링 => UVmap전개 =>텍스쳐링/마테리얼 => 리깅/스킨닝 => 모션 or 캡쳐링 => 데이터 출력 => 게임엔진 가동 => 3D데이터 입력 => 씬정리(마테리얼/라이팅/레이어) => 애니메이터설정 => 기본C#스크립트 작성(기본 아두이노 설정)
● architecture
3D 모델링 => UVmap전개 =>텍스쳐링/마테리얼 => 데이터 출력 => 게임엔진 가동 => 3D데이터 입력 => 씬 정리(마테리얼/라이팅/레이어) => 기본C#스크립트 작성(기본 아두이노 설정)
3D프린터 / VR/AR과정(IOT)
드론 등 로봇 설계 / AR 시뮬레이션 과정프린터 과정 (도면설계 => 3D 모델링 => 3D 프린팅 => 후가공 = 조립)
AR 과정 (엔진가동 => 데이터입력 => 씬정리 => 스크립트 작성(통신상태)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