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

blender_Woder Woman hair particle 작성하기 1부

  • by

substance painter에서 skin texture를 어느 정도 작성한 후에, hair를 작성하기 위한 zbrush에서 hair 영역을 선택 split tool로 나누어 줍니다. 나누어 준 hair 오브젝트는 export 한 후에, brender에서 hair 오브젝트를 import 하고,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염두 하에, 본래의 head 오브젝트 보다… 더 보기 »blender_Woder Woman hair particle 작성하기 1부

Unity_dooropen script를 이용 table animation 및 script 작성

  • by

door open script를 다른 오브젝트인 lamp table에도 적용하여 보고자 합니다. 우선 lamp table의 서랍이 열리는 구조로 만들기 위하여, maya에서는 서랍 문 부분만 페이스 선택하여, extract 하여 줍니다.   분리된 서랍 문에는 edge를 추가하면서 서랍의 오브젝트를 작성하여 줍니다. 작성이 완료된 서랍의… 더 보기 »Unity_dooropen script를 이용 table animation 및 script 작성